소개

장점
  • 감전 파티의 핵심 캐릭터
  • 대부분의 공격이 이동 요소를 포함하여 기동성이 높음
  • 몇 없는 이상 특성 에이전트로 속성을 이용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
단점
  • 공격 시 의도하지 않은 이동으로 리스크 존재
  • 추가적인 캐릭터가 필요함(솔로 캐리가 힘든 에이전트)

스킬 우선 순위

skill priority specialSkillskill priority comboSkillskill priority normalSkillskill priority dashSkillskill priority assistSkill

디스크 추천

썬더 메탈 4 + 자유의 블루스 2 감전 상태 진입이 쉬운 그레이스에게 최적의 디스크

썬더 메탈

썬더 메탈

(2)

전장에 [감전] 상태의 적이 존재할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28% 증가한다.

(4)

전장에 [감전] 상태의 적이 존재할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28% 증가한다.

자유의 블루스

자유의 블루스

(2)

[강화 특수 스킬]이 적 명중 시 착용자의 속성 타입에 따라 타깃의 상응하는 속성 이상 축적 저항이 20% 감소한다. 지속 시간: 8초. 동일한 속성 타입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4)

[강화 특수 스킬]이 적 명중 시 착용자의 속성 타입에 따라 타깃의 상응하는 속성 이상 축적 저항이 20% 감소한다. 지속 시간: 8초. 동일한 속성 타입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디스크 스탯 추천

디스크 4

이상 마스터리 > 공격력 %

디스크 5

전기 속성 피해 보너스 > 관통 % = 공격력 %

디스크 6

이상 장악력 > 공격력 %

랜덤 스탯

이상 마스터리 > 공격력 % > 관통 수치

엔진 추천

1

감입 컴파일러

감입 컴파일러

S 랭크이상
관통률
변조, 잔류 신호 교환
데이터 홍수

공격력이 12% 증가한다. [특수 스킬] 혹은 [강화 특수 스킬] 시전 시 착용자의 이상 마스터리가 8초 동안 25pt 증가한다. 최대 중첩: 3스택,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따로 계산된다.

2

쌍둥이의 눈물

쌍둥이의 눈물

A 랭크이상
공격력 %
변조, 장난감 가게
구슬픈 여음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적에게 속성 이상 효과 부여 시 착용자에게 버프 효과를 1스택 제공하며 버프 효과 스택당 착용자의 이상 마스터리가 30pt 증가한다. 최대 중첩: 4스택, 타깃이 그로기 상태에서 회복하거나 사망 시 상응하는 버프 효과가 종료된다.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따로 계산된다.

3

우림의 식객

우림의 식객

A 랭크이상
이상 마스터리
변조, 장난감 가게
식사시간이야!

에너지를 10pt 소모할 때마다 버프 효과를 1스택 획득하며 버프 효과 스택당 착용자의 공격력이 2.5% 증가한다. 최대 중첩: 10스택, 지속 시간: 10초,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따로 계산된다.

4

감전 립글로스

감전 립글로스

A 랭크이상
이상 마스터리
펀드
치명적인 입맞춤

전장에 속성 이상 상태의 적 존재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타깃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로 15% 증가한다.

조합 추천

전기 속성 메인 파티

에이전트

역할

대체

앤톤

감전을 활용한 메인 딜러

 

그레이스

감전 부여

엔비

리나

감전 지속 시간 증가 & 감전 상태 전기 속성 피해 증가 & 관통률 버프 부여

 

전기 속성 이상 상태인 '감전'을 활용하는 파티, 세 캐릭터 모두 감전 상태와 관련된 시너지를 보유하고 있다.

 '그레이스:감전 상태 부여 - 리나:감전 상태 강화 - 앤톤:감전 상태 적에게 추가 피해'가 기본 매커니즘으로 감전 상태를 활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상태 이상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상 상태'와 관련된 디스크 파밍이 필요하기 때문에 세팅에 난이도가 있는 편이다.

혼돈 이상 파티

에이전트

역할

대체

파이퍼

메인 딜러, 물리 속성 이상 부여

-

그레이스

서브 딜러, 감전 속성 이상 부여

-

리나

감전 지속 시간 증가

엔비

두 가지 속성 이상이 연속해서 발생할 때 발동되는 '혼돈' 이상 효과를 사용하는 파티

이상 캐릭터인 파이퍼와 그레이스의 이상 마스터 세팅이 요구되며 동시에 속성 이상이 발동되어야 하기 때문에 운영 난이도도 매우 높은 파티이다.

전기 속성 이상 상태인 '감전'을 먼저 발동 시킨 후 물리 속성 이상 상태인 '강타'를 발생 시키는 것이 더 높은 혼돈 데미지를 입히며, 두 속성 이상 상태 발동 간격도 데미지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바로 연속해서 이상 상태를 발생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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