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리나
소개
- 관통, 전기 속성 데미지 버프 제공
- 방부 펫을 이용한 버프 유지
- 버프 유지를 위해 꾸준한 펫 관리가 필요함
스킬 우선 순위
디스크 추천
자유의 블루스 4 + 복어 일렉트로 2 감전 속성을 활용하는 파티에 적합한 세팅 자유의 블루스 4를 착용하여 이상 축적 저항을 감소 시키고, 복어 일렉트로로 공격력 확보
자유의 블루스
(2)
[강화 특수 스킬]이 적 명중 시 착용자의 속성 타입에 따라 타깃의 상응하는 속성 이상 축적 저항이 20% 감소한다. 지속 시간: 8초. 동일한 속성 타입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4)
[강화 특수 스킬]이 적 명중 시 착용자의 속성 타입에 따라 타깃의 상응하는 속성 이상 축적 저항이 20% 감소한다. 지속 시간: 8초. 동일한 속성 타입의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복어 일렉트로
(2)
[궁극기]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궁극기] 시전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5%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4)
[궁극기]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궁극기] 시전 시 착용자의 공격력이 15% 증가한다. 지속 시간: 12초
디스크 스탯 추천
이상 마스터리 > 공격력 %
관통 %
에너지 자동 회복 > 공격력 %
이상 마스터리 >공격력 %
엔진 추천
1
흐느끼는 요람
대기 캐릭터일 때 착용자의 에너지 자동 회복이 초당 0.6pt 증가한다. 착용자의 공격이 적에게 명중시 모든 파티원이 타깃에게 주는 피해가 3초 동안 10% 증가한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0.5초마다 해당 버프 효과가 추가로 1.7% 증가한다. 최대 추가 증가: 10.2%, 중복 발동 시 지속 시간만 갱신되며 피해 증가 효과는 갱신되지 않는다. 이름이 같은 패시브 효과끼리 중첩되지 않는다.
2
호전적인 꽝꽝이
파티 내 임의의 야군 유닛의 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파티 내 모든 야군 유닛의 공격력이 2.5% 증가한다. 최대 중첩: 4스택, 지속 시간: 8초,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따로 계산된다. 야군 유닛마다 버프 효과를 최대 1스택 제공하며, 이름이 같은 패시브 효과끼리 중첩되지 않는다.
3
시간의 파편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회피 반격]/[강화 특수 스킬]/[지원 공격]/[콤보 스킬] 시전 시 데시벨을 추가로 20/25/30/35pt 획득하고, 착용자의 에너지를 0.7pt 회복한다. 12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한다. 스킬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따로 계산하며 이름이 같은 패시브 효과끼리 중첩되지 않는다.
4
잔향 - II 형
[강화 특수 스킬] 혹은 [콤보 스킬] 시전 시 모든 파티원의 이상 장악력과 이상 마스터리가 1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10초, 20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하며 이름이 같은 패시브 효과끼리 중첩되지 않는다.
5
잔향 - III형
[콤보 스킬] 혹은 [궁극기] 시전 시 모든 파티원의 공격력이 8% 증가한다. 지속 시간: 10초, 20초 동안 최대 1회 발동하며 이름이 같은 패시브 효과끼리 중첩되지 않는다.
조합 추천
전기 속성 메인 파티
에이전트 | 역할 | 대체 |
앤톤 | 감전을 활용한 메인 딜러 |
|
그레이스 | 감전 부여 | 엔비 |
리나 | 감전 지속 시간 증가 & 감전 상태 전기 속성 피해 증가 & 관통률 버프 부여 |
|
전기 속성 이상 상태인 '감전'을 활용하는 파티, 세 캐릭터 모두 감전 상태와 관련된 시너지를 보유하고 있다.
'그레이스:감전 상태 부여 - 리나:감전 상태 강화 - 앤톤:감전 상태 적에게 추가 피해'가 기본 매커니즘으로 감전 상태를 활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상태 이상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상 상태'와 관련된 디스크 파밍이 필요하기 때문에 세팅에 난이도가 있는 편이다.
혼돈 이상 파티
에이전트 | 역할 | 대체 |
파이퍼 | 메인 딜러, 물리 속성 이상 부여 | - |
그레이스 | 서브 딜러, 감전 속성 이상 부여 | - |
리나 | 감전 지속 시간 증가 | 엔비 |
두 가지 속성 이상이 연속해서 발생할 때 발동되는 '혼돈' 이상 효과를 사용하는 파티
이상 캐릭터인 파이퍼와 그레이스의 이상 마스터 세팅이 요구되며 동시에 속성 이상이 발동되어야 하기 때문에 운영 난이도도 매우 높은 파티이다.
전기 속성 이상 상태인 '감전'을 먼저 발동 시킨 후 물리 속성 이상 상태인 '강타'를 발생 시키는 것이 더 높은 혼돈 데미지를 입히며, 두 속성 이상 상태 발동 간격도 데미지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바로 연속해서 이상 상태를 발생시키는 것이 핵심이다.